"너무 아프다"…한마디 남기고 지방흡입 수술 후 사망 / KNN



"너무 아프다"…한마디 남기고 지방흡입 수술 후 사망 / KNN

한국에 체류하는 기간동안에 너무 무리하게 3번의 지방흡입 수술을 받은거네요...병원에서 이렇게 무리한 수술은 허락하지 않았어야 했는데요...

경험자로써 복부지방흡입하고 일주일을 제대로 일어날수도 누울수도 없었는데 그 기간에 세차례나 했다니 미쳤군요

Post a Comment

0 Comments